안성휴게소(서울방향) 한가위 명절 고객 이벤트!

한가위 명절 휴게소내 전통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에서는 한가위 명절기간(9.12~9.15 4일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전통놀이(대형윷놀이)를 통한 사은품(파스텔 돼지저금통, 탱탱볼, 동물물총)을 제공할 예정이며, 우동코너 50%D/C(행사당일 한복을 입은 고객에 한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남미 안데스 음악 공연팀을 초청하여 색다른 음악을 이용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안성(서울방향)휴게소 박우필 소장은 10억원의 공사비를 들여 안성 남사당을 접목한 건물 내외부를 리모델링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휴게소로 발돋움하였으며, 앞으로도 편의시설개선 및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휴게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규민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 선임
이규민 국회의원이 모든 국회의원이 선호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30일 선임되었다. 이번 선임은 송옥주 의원이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되면서 추가로 배정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따라 이규민 의원은 산업자원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예결특위 두 개의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예결특위는 국회의 상설특별위원회로 예산안·기금운용계획안 및 국가 결산을 심사하며, 기획재정부 소관 재정관련 법률안 등에 대해 협의하고 국가예산의 규모와 사용처 등을 살펴 국가정책을 방향을 제시하고 견제하는 중요한 위원회로 예결특위 소속 의원은 50인으로 구성됐다. 이규민 의원은 선임과 동시에 3차 추경안 심사를 위해 개회한 위원회에 출석해 국무총리 등 참석한 정부 당국자를 상대로 질의를 벌였다. 이날 이 의원은 정세균 국무총리를 상대로는 “철도산업을 그린뉴딜사업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냈다. 또한 재난지원금의 효과를 언급하며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추경안 편성의 필요성”을 역설한 후 홍남기 부총리를 상대로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제공하는 환급 예산이 대기업에 편중된 지원이 되지 않도록 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이 의원은 예결특위 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