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2회 전국체육대회 복싱선수 선발전 개최

3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안성시 실내체육관에서

 안성시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3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제92회 전국체육대회 복싱선수 선발전이 경기도아마추어복싱연맹 주관으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2011년 경기도학생체육대회겸 제4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선발전도 함께 치러지는 대회로 경기도내 중.고등학교 300여명의 선수와 지도자가 그동안 쌓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개회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등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아마추어복싱연맹에서 체육진흥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감사장,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하여 사기진작과 공로를 표창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입장문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2026년도 안성시 본예산과 관련해, 사태의 엄중함을 강조하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현재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의원들이 제출한 계수조정안이 접수된 상태라며, 예산안 전반에 대한 삭감 규모와 세부 사업 내용, 각 의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합리적인 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여유가 없는 상황임을 강조하며, 양당과 집행부가 책임 있는 자세로 조속히 협의에 나서 예산 논의에 속도를 내줄 것을 요청했다. 문제를 지적하는 데서 그칠 것이 아니라, 해법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가 즉각 시작돼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본예산 의결이 지연될 경우 안성시가 준예산 체제로 전환될 수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시민들의 불안과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준예산 체제는 행정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제약하고, 그 피해가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산은 정쟁의 대상이 아니라 시민의 삶과 직결된 공적 책임임을 강조하며, 안성시의회와 집행부 모두가 이 점을 깊이 인식하고 시민 앞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