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공감 청년예술인 프로그램 지원사업’

안성시, 오는 19일까지 참가팀 모집

 안성시가 이달 19일까지 ‘시민공감 청년예술인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참여할 청년예술인 또는 단체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노래 △댄스 △연극 △마술 △영상쇼 △유튜버 △사진 등 분야의 각종 공연, 행사, 지역주민 참여 이벤트, 문화교육 프로그램 등 관내 청년예술인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팀원이 4인 이상인 팀이 지원할 수 있는데 팀 구성원 중 50% 이상은 청년이어야 한다. 청년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만39세 이하인 자 또는 지역대학 재학생, 졸업예정자가 해당된다.

 지원대상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되면 팀당 최대 1천1백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된다.

 공모 신청서류 제출기간은 오는 8월 19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누리집(고시/공고→제목 검색)을 확인하거나 안성시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정책팀(☎678-2473, 이메일 miru8107@korea.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