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온누리상품권 2천5백만원 전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가 지난 3일, ㈜스타필드 안성점으로부터, 사랑나눔 온누리 상품권 2,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스타필드 안성점장 최준형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안성점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송용현 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매년 변함없이 취약계층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스타필드 안성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품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