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어가 디스커버리로 개명이 됐어요’

세상을 즐거움으로 가득하게 할 디스커버리

더 아름답게 더 안전하게 더 튼튼하게 더 편안한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채널은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로 1985년부터 전 세계 180여개 국가에서 42개 언어로 15억 명이 시청하는 방송이다.

 탐험과 발견, 모험과 도전, 지적 호기심과 탐구를 주제로 지구 곳곳의 경이로운 자연과 역사,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다큐멘터리와 논픽션 콘텐츠를 통해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런 디스커버리 채널의 DNA를 이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혁신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컬렉션을 통해 모두의 삶을 흥미진진한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 속으로 안내하고 있다.

디스커버리다른 회사제품과 똑같다면 시작하지도 않았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산을 오르는 단순한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황홀함과 환희를 주게 된다.

 다양한 아웃도어로 더 아름답고 더 안전하고 더 튼튼하며 더 편안한 디스커버리만이 세상을 즐거움으로 가득하게 할 것이다.

 어떤 환경에도 어떤 폭우와 추위, 눈 속에서도 당신을 지켜줄 디스커버리는 그래서 놓은 인기를 받고 있는 멋과 품위의 명품이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