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조와 함께하는

안성맞춤 전국 마라톤대회

 안성시육상연합회(회장 이경희)가 전 국민의 사랑과 존경을 받으며 국위선양에 공로가 큰 황영조와 함께하 는 제13회 안성맞춤 전국 마라톤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육상연합회 주최·주관, 안성시 후원으로 오는 11월 10일 오전 10시 안성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성맞춤 전국 마라톤대회 참가 대상은 만 8세 이상 신체 건강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참가비는 하프 2만 원, 10km 2만 원, 5km 1만 원이며, 시상은 초등부 참가상, 일반부 남녀 1위~6위, 최연 소 1명, 최고령 1명을 선정해 시상하게 된다. 종목 및 대회 코스를 보면 △하프 : 종합운동장→ 안성맞춤랜드→안성터미널→안성맞춤랜드→종합운동장 △10km : 종합운동장→안성맞춤랜드 입구→ 종합운동장 △5km : 종합운동장→안성천→내방1교 →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참가방법은 인터넷 (hppt://www.anrun.co.kr), 이메일 leekangbj@hanmail.net, 팩스 031)675-7203번으로 대회당일 현장접수가 불가하므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입금자 중 선착순 모집한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