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USR 오감만족 프로젝트

재가 대상자 위문 반찬도 제공

 수원보훈지청(지청장 이재익)에서는 지난 25일 재가복지대상자의 편안한 노후 를 위해 LG이노텍과의 업무 협약을 맺은 ‘오감만족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LG이노 텍 봉사자 10여명과 함께 오산지역의 재가 대상자 25가구를 방문했다. 오감만족 프로젝트는 한 해 동안의 재가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 차원의 지원으로 지난 5월에는 효 나들이를 실시하였고, 호국보훈의 달에 이어 9월 재가복지 대상자 중 취약자 24가구를 위문하고 매월 후원해 오던 밑반찬 도시락을 직접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한 어르신은 “매번 반찬을 받을 때마다 LG이노텍에서 후원한다고 듣긴 했지만 직접 얼굴을 보니 더 반갑다.” 고 말했다.

 수원보훈지청은 지역사회의 고령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관심유도와 맞춤형 복지 지원이 계속될 수 있도록 더 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