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 최선

스타킹 안재우 복화술쇼 공연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19일 토요일 10시부터 2시간 동안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복화술 공연 ‘Voice Magic Show’ 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으로 아동을 대상으로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과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나눔에 대해 가족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고, 나아가 학교 폭력을 예방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복화술 공연은 세계가 인정하고, SBS스타킹 외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한 Voice Artist(복화술사) 안재우가 직접 출연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