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평생학습대학 9회차 강연

이호선 교수의 ‘자녀와 행복하게 사는법’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시민회관에서 안성평생학습대학 9회차 강연을 연다.

 이번 강연은 최근 강연계와 방송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강사 이호선 교수를 초청해 자녀와 행복하게 사는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에 앞서 이호선 교수는 재치있게 본인의 건강미를 과시하며 강연 분위기를 띄우고 본격적인 강연에서는 부모가 고백해야 자녀들도 부모를 사랑한다고 말하며 자녀와 행복하게 사는법에 대해 강연 할 예정이다.

 이호선 교수는 연세대학교대학원 상담학 박사학위를 취득해 현재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 ‘KBS 아침마당월요특강,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등 많은 방송활동과 강연을 통해 스타강사로 자리잡고 있다.또한 그의 저서로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 ‘노화와 영성’, ‘재미있는 심리학 이야기’, ‘노인상담등이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