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한경대학교에서 성황리 개최·큰 호응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오원석)1118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안성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안성시지회가 주관하는 다섯 번째 안성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기업체 임직원 및 안성시민을 위해 무료입장으로 진행된 이날 음악회에는 각 기관 단체장과 기업체 임직원 그리고 안성시민 등 관람객들이 모여 겨울비를 타고 울려 퍼지는 음악을 감상했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5명의 연주자들이 펠릭스 멘델스존의 현악 사중주 4개 곡 등 다채로운 클래식 연주로 90여분 동안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참석한 관람객들은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문화예술을 접하고 안성지역 주민과의 소통 및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며 호평하였다.

 주최자인 안성상공회의소 오원석 회장은 이번 작은 음악회를 통해 기업체 임직원 및 안성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장기적인 기업의 생산성 증대 및 인재 양성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여 기업과 지역사회가 공존하는 체계의 구축을 바라며 장인의 혼이 살아있는 문화예술의 도시 안성을 대표하는 교양과 품격을 갖추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