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썰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실시

공식 SNS 채널 이벤트 진행, 여름시즌 썰매장 무료이용권 제공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은 2016년도 봄 시즌 운영을 기념하는 썰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계절썰매장 봄시즌(4.16~6.26)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공단 SNS채널과 연계한 이벤트로 고객단위(가족·연인·친구·개 인·단체)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증샷이벤트는 사계절썰매장을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mcinfo)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거나 카카오톡 친구(@안성시시설관리공단) 1:1 채팅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이용권 1매를 제공하고, 당첨자 중 요청에 한하여 추가 이벤트(폴라로이드 기념사진촬영, 고백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상기 이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사계절썰매장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여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를 이용하거나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입장문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2026년도 안성시 본예산과 관련해, 사태의 엄중함을 강조하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현재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의원들이 제출한 계수조정안이 접수된 상태라며, 예산안 전반에 대한 삭감 규모와 세부 사업 내용, 각 의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합리적인 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여유가 없는 상황임을 강조하며, 양당과 집행부가 책임 있는 자세로 조속히 협의에 나서 예산 논의에 속도를 내줄 것을 요청했다. 문제를 지적하는 데서 그칠 것이 아니라, 해법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가 즉각 시작돼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본예산 의결이 지연될 경우 안성시가 준예산 체제로 전환될 수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시민들의 불안과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준예산 체제는 행정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제약하고, 그 피해가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산은 정쟁의 대상이 아니라 시민의 삶과 직결된 공적 책임임을 강조하며, 안성시의회와 집행부 모두가 이 점을 깊이 인식하고 시민 앞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