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프티(주)와 함께하는 “함께 뿌린 나눔 세상!

기업봉사단 송편, 한우곰탕, 해물전 정성들여 만들어 불우이웃에 전달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이혜주)은 지난 10일 코리아에프티(대표 오원석) 기업봉사단과 함께 추석맞이 나눔 행사함께 뿌린 나눔세상! 함께 거두는 추석상!”사업을 진행했다.

 동부무한돌봄팀 이용 가정들의 풍성한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코리아에프티기업봉사단 외에 와와봉사단(단장 양승택)과 양의문교회(담임목사 이덕희) 성도들도 산적꼬치, 호박전, 해물완자를 직접 만들었고, 송편, 잡곡, 한우곰탕 등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60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코리아에프티기업봉사단 권경훈 단장은 우리 이웃들의 행복한 명절을 위해 작은 나눔이지만 정성으로 준비한 음식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서 뜻 깊고 보람 있었다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