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종합 관광명소 안성시사계절썰매장, 가을시즌 개장

11월 6일까지 오일설매와 에어바운스 운영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지난 924일부터 116일까지 가을시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에는 오일썰매방식으로 운영하고, 지난 춘계시즌(4.16~6.26)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았던 에어바운스 2개동도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 안전사고ZERO를 달성하는 안전 시설물 명성에 걸맞게 철저한 시설물 점검, ()경력의 안전요원 채용 및 안전교육 실시 등 고객만족과 시설물 안전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 외에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무빙워크, 휴게 공간, 매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남사당공연장,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등 문화체험 시설이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온가족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안성맞춤랜드 동문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로 이용요금은 어린이 5천원. 청소년 6천원, 일반7천원(단체20인 이상1천원할인)이다. 운영기간 중 토·일에만 운영하나 평일에도 단체(20명 이상)가 요청할 경우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문의를 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