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떡방(주), 한가위 이웃사랑

사랑나누기‘송편’전달

 안성떡방(주)(대표 김영선)는 한가위를 맞아 지난 1일 오전,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 복지시설에 사랑나누기 물품을 전달해 달라며, 한가위 이웃사랑 송편나누기 떡(웰빙송편 435세트(환가 총 천여만 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추석 명절을 맞아 안성시 지역의 소외 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안성떡방(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송편을 지원하여 지역사회로부터 나눔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다.

 웰빙송편을 기증한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으로나마 작은 위로와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 바란다.”며, “작은 것이나마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지역사회환원 기업이 되겠다.”고 전하였다.

 이날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우리 안성 쌀을 사용해 전통방식대로 만든 맛있는 웰빙송편을 지원해준 안성떡방(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주)은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약청 HACCP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 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향토기업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